SKT 앱/부가서비스 | 데이터 리필하기 서비스는 어떤 고객이 이용할 수 있나요?
데이터 리필하기 서비스는 SKT 이동전화 서비스 가입기간 2년이상 고객이면서 기본제공 통화, 데이터가 제공되는 리필하기 가능한 대상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 [팅]팅 요금제 고객으로 기본제공 통화 소진 SMS가 발송되지 않는 경우도 있나요?
네~ 당월에 정지/해제 이력이 있는 경우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 LTE34~100요금제+LTE안심옵션을 이용 중인 경우에도 데이터 리필하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리필서비스 이용 시 속도제어되지 않고 LTE속도로 이용할 수 있고요. 이후 리필 데이터를 모두 소진한 경우 속도제어가 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소진순서 : 리필 데이터 > 프로모션 데이터 > 선물받은 데이터 > 기본제공량 > T쿠폰.
SKT 앱/부가서비스 | 전국민 무한 요금제 이용 시 넘버플러스2 자번호로 발신하는 것은 무료 통화에 적용되나요?
네~ 그렇습니다. 전국민 무한 요금제 이용 중 넘버플러스2 자번호로 발신 시 무료 통화에 적용됩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 "조르기 거절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 "조르기 거절 서비스"는 T끼리 데이터 선물 조르기 요청 SMS 수신을 원하지 않을 경우 가입하실 수 있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 본 서비스 가입은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 또는 T world(웹사이트/모바일)를 통해 가능합니다.
- "조르기 거절 서비스"가 가입된 고객에게 조르기 요청 시 조르기SMS 자체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 "조르기 거절 서비스" 가입 고객은 "조르기 받은 이력"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 '착신전환일반' 서비스와 '자동연결' 서비스를 함께 이용 할 경우, 무료 270분 한도 적용은 어떻게 되나요?
· [착신전환일반] 서비스와 [자동연결] 서비스를 함께 이용 할 경우 무료 270분 한도 적용은 각각 적용됩니다.
· 참고로, 2009년 5월 1일 이후 통화연결형서비스 가입 시 음성 270분/SMS 1,000건 제공 후 한도차단되며 고객이 원할 경우 한도차단 해제 후 유료로 이용도 가능합니다.
※ 익월 1일 한도는 재부여되며 음성/SMS 중 하나라도 소진되면 통화연결이 차단됩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 요금제 변경 후 위젯 새로고침 눌렀을 때 위젯 설정을 변경하라고 나옵니다.
요금제 변경 시 위젯항목 설정을 새로 해야 합니다.
[전체메뉴 > App 설정 > 위젯 설정]에서 위젯항목을 설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