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 SK |앱/부가서비스| [프리미엄 클럽] 18개월 차 까지 납부하고, 회선을 해지한 경우 이미 납부한 이용료를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불가합니다.
서비스 중도해지 기 납부한 이용료의 환불은 불가합니다.
T월드 SK |앱/부가서비스| [프리미엄 클럽] 18개월 후 잔여할부금이 면제된다고 하는데 약정할인을 받고 있다면 약정할인에 대한 위약금도 면제 되나요?
아니요~ 면제되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클럽 월정액 요금을 18개월간 납부한 이후, 새 단말기로 기기변경 할 경우 프리미엄 클럽 가입했던 단말기를 반납하는 조건으로 단말기에 대한 잔여할부금만 면제해드리는 상품입니다.
단, 요금 약정 위약금, 보조금 위약금을 승계하고자 하는 고객의 경우 18개월 이상 사용한 고객이면 약정 위약금 승계 기변 제도로 기기변경 시 승계 가능합니다.
T월드 SK |앱/부가서비스| [폰세이프lll] 폰세이프 보험상품 가입 하여 OK캐쉬백 제휴 서비스 이용 하려고 하는데요 카드 발급 확인 어떻게 하나요?
OCB App → 내카드 → 추천카드 → 리스트 중 'OK캐쉬백 모바일카드' 등록하시면 됩니다.
T월드 SK |앱/부가서비스| [폰세이프lll] 가입 시 작성해야 하는 신청서가 별도로 있나요?
신규가입, 기기변경 가입 시 가입 신청서 상 원하는 상품에 체크를 해주시면, 모바일 동의 인증을 통해 가입처리가 되기 때문에 별도로 신청서를 작 성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T월드 SK |앱/부가서비스| [폰세이프lll] 기기변경후 당일날 폰세이프III파손형 가입후 일주일 뒤에 파손형 해지하고 폰세이프III고급형으로 변경가능한가요?
네~ 기기변경 후 30일이내에 분실/파손상태만 아니라면 상품 변경은 가능합니다.
기존 가입상품 해지 후, 변경 할 상품 예약코드 가입 후 모바일인증 완료하시면 상품 가입됩니다.
T월드 SK |앱/부가서비스| M-safer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M-safer는 명의도용 등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2005년 5월 부터 이동통신 3사가 시행 중인 무료 서비스로 명의자가 휴대폰을 개통할 경우 명의자의 기존 회선으로(통신사 무관) 개통 사실을 SMS로 즉시 통보하는 서비스 입니다.
M-safer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월드 SK |앱/부가서비스| 무선인터넷이란 무엇인가요?
무선인터넷이란 무선 통신을 이용한 인터넷 접속을 의미합니다.
휴대폰, PDA 등의 무선 장비나 무선 LAN 등과 같은 무선 시스템을 통해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