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월드 앱/부가서비스] [프리미엄패스] 프리미엄패스 가입 한 고객이 180일이 지난 후 회선을 해지했을 때에도 차액정산금은 면제 되나요?
아닙니다. 프리미엄패스는 요금제 하향에 따른 할인반환금을 면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해지로 발생하는 반환금은 청구 됩니다. (이 때 보조금은 프리미엄패스 가입 시 요금제 기준으로 부과됨)
SKT [T월드 앱/부가서비스] [프리미엄패스] 프리미엄패스에 가입 가능한 요금제가 어떻게 되나요?
T지원금 약정 가입 가능한 요금제가 가입 대상이며, 신규/기기변경 후 T지원금 약정을 별도 가입하는 경우 자동 가입처리 됩니다.
SKT [T월드 앱/부가서비스] 콜키퍼 서비스의 메시지 삭제방법 등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콜키퍼 서비스란, 통화중, 음영지역, 전원 꺼짐 등 통화 불능 시 걸려온 전화에 대해 미수신된 발신번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수신정보 확인 및 메시지 삭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문자메시지(SMS)]
- 수신정보 10건까지 문자메시지(SMS)통보 :SMS 통보 시 스팸/생황정보 등 추가정보 제공됨
※ 단, 10건 초과건은 ARS(15680)/온라인 T world/T통화도우미를 통해 확인 가능
[ARS]
- 콜키퍼 가입된 휴대폰에서 15680 + 통화 (통화료 유료), 초기 비밀번호 : 휴대폰 뒤 네자리)
- 최대 100건까지 저장
- 비밀번호 변경방법 : 15680 → 3. 비밀번호 변경
(비밀번호 분실 시 고객센터/지점을 통해 초기화 처리 가능함)
[PC]
- T world 사이트 로그인 > my T > 조회 > 사용중인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 > 콜키퍼 > 설정 > SMS 인증 후 최대 100건까지 조회됨
[T통화매니저 App]
- T통화매니저> 콜키퍼 → 미수신내역 조회에서 최대 100건까지 조회됨
※ 문자메시지(SMS) 통보할 경우 수신이 안된 사유에 대해 함께 제공됩니다.
(전원꺼짐 문구 : [콜키퍼-Power-off], 통화중 문구 : [콜키퍼-통화중], 통화중대기 가입자 문구 : [콜키퍼-통화연결중], 음영지역 문구 : [콜키퍼]) · 이것만은 알아두세요. - 발신번호는 100개까지 저장됩니다.(단, 100건 초과할 경우에는 과거 저장번호부터 삭제되며, 30일 이상 정보에 대해서도 자동 삭제됩니다.)
- 발신번호가 비정상적인(국제전화 등) 번호 또는 7자리 미만의 번호로 수신된 전화에는 콜키퍼 서비스가 제공되지않습니다.
- 동일 발신번호로 10분 이내 중복 수신된 경우 1건의 발신번호 정보만 제공됩니다.
- Power-off 상태에서 들어온 콜키퍼 SMS의 경우 한달 이내인 경우에는 24시간이 경과하더라도 Power- on시 SMS 수신할 수 있습니다.(단, 통화중, 음영지역(NPR), 배터리를 분리하여 수신이 불가한 상황에 대해서는 24시간이내에만 SMS 수신할 수 있습니다.)
- 콜키퍼 이용중 퍼펙트콜라이트 이용을 희망하시는 경우 콜키퍼를 해지하신 후 퍼펙트콜라이트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 퍼펙트콜라이트/플러스 이용 중 콜키퍼 가입 시 퍼펙트콜라이트/플러스 서비스는 자동 해지됩니다.
- 음성통화 미지원 및 SMS 미지원되는 태블릿PC 및 T login등 특수단말기는 부가서비스 가입이 제한됩니다.
※ 콜키퍼 등의 음성부가서비스는 모두 음성통화에서만 제공 가능하며, LTE영상통화에서는 제공되지 않음
- 콜키퍼에 저장된 발신번호정보는 콜키퍼 서비스 해지시에 삭제됩니다.
- 착신금지 신청 시 콜키퍼 통보되는 문자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SKT [T월드 앱/부가서비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내역을 확인해 볼 수 있나요?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내역은 아래의 경로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PC]
- T world 사이트 로그인 > my T > 나의 요금 소액결제 내역
[모바일]
- 전체메뉴(三) > 나의 요금 옆의 +(열기 아이콘) 클릭 > 소액결제 > 소액결제 화면 내 '이용내역' 버튼 클릭
※ T world 이용내역조회 서비스는 결제대행사로부터 전송받은 청구 데이터를 단순 반영한 것으로, 보다 구체적인 사항은 각 사이트별 대행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생각.일상.지혜' 카테고리의 다른 글
T월드 [SKT] 무료문자 메뉴 접근 시 티월드 ID와 휴대폰 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0) | 2020.10.16 |
---|---|
T월드 [SKT] 소액결제 자동결제를 직접 차단할 수 있나요? (0) | 2020.10.16 |
T월드 [SKT] [앱/부가서비스]LTE안심옵션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0) | 2020.10.12 |
SKT [앱/부가서비스] [분실폰찾기] 분실폰찾기 서비스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0) | 2020.10.08 |
SKT [앱/부가서비스] 자동연결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0) | 2020.10.08 |
댓글